동해병기청원

안녕하십니까?

모든 한인 단체 및 Organization의 대표 되시는 여러분,

2012년 새로 출범하는 미네소타 한인회(회장: 한현숙)는 지금 미주 한인회 총연합회를 비롯, 전 미주 각지역 한인회에서 진행되고 있는 뜻있는 서명운동이 있습니다.  저희 미네소타 한인회도…

안녕하십니까?

모든 한인 단체 및 Organization의 대표 되시는 여러분,

2012년 새로 출범하는 미네소타 한인회(회장: 한현숙)는 지금 미주 한인회 총연합회를 비롯, 전 미주 각지역 한인회에서 진행되고 있는 뜻있는 서명운동이 있습니다.  저희 미네소타 한인회도 이에 동참하기를 바라며 미네소타 내의 각 종교단체와  모든 한인 단체에 이 서신을 발송합니다.

미국은 최근 국제 수로기구(IHO)에  제출한 서한에서 우리의 동해(East Sea)를 일본해(Sea of Japan)로 단독표기해야 한다는 공식 의견을 담았으며, IHO는 이를 자체 홈페이지에 게재했다고 합니다.

일본이 우리나라를 식민지로 잡고 있던 과정에서 동해를 일본해로 표기한 것이고, 해방 후에는 다시 동해라고 표기해야 되는 것이 정당합니다. 일본이 독도에 대한 영유권을 주장하는데 이어, 이제는 동해를 일본해라고 우기고 있습니다. 국제적으로 동해, 일본해를 동시에 표기하여 양국 간의 충돌이 있지 않도록 동포 여러분의 도움을 주십이요. 여러분들 서명을 부탁 드리겠습니다. 독도 지키기의 시작은 일본해, 동해 병기문제의 해결에서 출발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저희 미네소타 한인회와 단체들이 협력하고 동포 여러분들의 서명을 통해, 2012년 4월에 열리는 IHO 국제 수로기구 총회에서 동해병기가 승인될 수 있도록, 우리의 청원을 IHO에 정당하게 전달하고자 합니다.

>> Download petition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