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병호 선수 발코니 나잇을 끝내고

트윈즈측은 올해부터 트윈스 구단에서 뛰게 된  박병호 선수 응원을 위해 4월 18일  병호 발코니 나잇 응원지정석을 제공했습니다. 미네소타에 온 후 이렇게 많은 한국인들이 모인 것을 처음 봅니다. 태극기 마크와 함께…

24-DSC_0276-00160-DSC_0312-001트윈즈측은 올해부터 트윈스 구단에서 뛰게 된  박병호 선수 응원을 위해 4월 18일  병호 발코니 나잇 응원지정석을 제공했습니다. 미네소타에 온 후 이렇게 많은 한국인들이 모인 것을 처음 봅니다. 태극기 마크와 함께 ‘미네소타 트윈즈’가 새겨진 트윈즈 모자를 쓴 600여명의 팬들은 병호 발코니를 가득 매우고 한목소리로 박병호 선수를 응원했으며, 박선수는 이에 화답하듯 경기장 우측 담장 너머로 시원한 홈런을 날렸고 다음 타석에선 안타로 점수를 올리는 쾌거를 거뒀습니다.

박병호서포터즈 결성 이후 이날의 병호 발코니 응원석 이벤트를 훌륭히 치룰 수 있도록 알게 모르게 부단히 애쓰신 몇몇 서포터즈 멤버들의 활약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많은 한인분들이 병호 발코니에 오셔서 박병호 선수를 응원한 것이 한국을 떠나 낯선 곳 새로운 팀에서 야구를 하게 된 박병호 선수에게 크게 힘이 되었으리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발코니를 가득 매운 팬들에게 멋진 경기로 화답해 주어 잊지 못할 감동의 밤을 선사해 준 박병호 선수 정말 감사합니다. 그리고 너무나 자랑스럽습니다.

앞으로도 타겟필드에서 열리는 서포터즈 이벤트 및 단체 응원 관람이 예정되어 있다고 합니다. 미네소타 교민들의 뜨거운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박병호 선수의 계속적인 선전을 기원하며..

박병호 발코니 관련 링크: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