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네소타 한인 여러분께 새해 인사드립니다.

2012년 새해에도 더욱 건강하시고 좋은 일들이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

1954년 미네소타 한인회 설립 후 지금까지 수고하신 46대에 걸친 한인 회장님들, 이사장님들을 비롯하여 한인회가 지속될 수 있도록 애써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를 올립니다.

저는 올 해부터 47대 한인회 회장을 맡아 일하게 된 한현숙입니다. 이렇게 지면으로나마 새해인사를 대신하며 여러기회를 통하여 여러분을 만날 수 있게 되기를 바랍니다. 2012년 한인회는 새롭게 구성된 이사회와 간사진을 중심으로 새로운 각오를 가지고 출발합니다. 참신하고 능력있는 많은 젊은 인재들의 참여로 올 한해는 한인회가 새롭게 도약하며 다져지는 계기가 될것이라 생각합니다.

미네소타 한인회는 미네소타에 거주하고 계시는 모든 이민자, 입양인, 유학생 한미결혼하신 분들, 사업으로 체류하고 계신 분들, 한국의 혈통을 지니신 시민권자와 그 자녀들을 포함한 모든 분들을 위한 커뮤니티입니다.

미네소타 한인회에서는 아래의 일을 하려고 합니다.

1) 한인들의 복지, 권익보호와 친목도모를 위한 일
2) 우리의 자랑 스러운 역사, 문화, 전통을 다음세대에 계승하여 자존감을 갖게하는 일
3) 미국 사회에서 한인의 위상을 높이며
4) 한국과 미국의 교량역할을 하여 이 지역사회에서 좋은 협력자의 역할을 잘 감당할 수 있도록 하는 일

특히 올 해부터는 한인 여러분들께 필요한 부분들을 찾아 실질적으로 도움을 드릴 수 있는 일들을 추진하려고 합니다. 하지만 이 모든 계획들은 한인회의 주인되신 한인 여러분 한 분 한 분의 관심과 참여로만 성취될 수 있습니다. 한인회 발전과 성장을 위해 관심을 가지시고 격려해 주시길 간절히 부탁드립니다.

2012년 한인회의 이사, 임원단, 간사 들은 한인회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리며 그동안 한인회에 보여주신 여러분의 참여와 후원에 다시 한 번 감사를 드립니다.

미네소타 한인회
회 장 한현숙 올림

 

About The Author

No Comments

Leave A Reply